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서트후기] "내하나은 미스트롯" 콘서트 관람후기(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0:22

    안녕하세요, 덤블리입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신 것 아닙니까?저는 어깨가 오늘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엄마와 명일은 미스트로트 콘서트에 다녀왔기 때문입니다. '명일은 미스트로트' 방송을 엄마가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어서 콘서트에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스토리를 하셨어요. 하지만 집에서 가까운 고양, 잠실은 먼저 끝났고...일각안에 갈 수 있는 안양실내스포츠관에서 콘서트를 합니다.오랫동안!취소 표를 노리고 또 노리고 r주석(110,000원)에 자리를 했습니다콘서트 오늘 즐거운 마음으로 안양 실내 체육관에 출발!​


    >


    가는 길에 보여줘서 고마워.드림가발 저도 꿈 가발을 한번 맞춰보고 싶네요.​


    >


    ​작 1자 콘서트는 오후 1시 5시 두 차례 이루어졌습니다!​ 콘서트 오오거 매일 안양 종합 경기장에서 안양 fc경기가 5시 반에 있다고 하여 주차가 힘들1시에 예약했습니다!


    >


    공연 첫 시간에 도착! 다시 주차장 덕분인지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


    저기 앞에 계시는 엄마가 '송가인이 모여야지~' 진짜예요.저희한테는 그랬어요.사진이라도 남겼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현수막도 곳곳에 붙어있고! 팬클럽도 나쁘지 않고 텐트를 치고 즐겁게 music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트로트의 여신이라 그런지 팬클럽 연령층도 높았지만 열정적이었다고 합니다.​


    >


    팬클럽에서 본인 나눠준 부채랑 플랜카드! 홍자언니꺼는 한장씩 직접 나눠주기도 하고 부족했다고 포토존도 있었는데 엄마가 너희들 밝아서 사진 생략ᄏᄏ


    >


    외부에서 응원봉을 팔다가 불이 붙는 막대기에 이름 스티커만 인쇄해 붙였다.공식 실수 트로트 응원 봉은 표 받는 곳 옆의 1개당 1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


    한 시각 전부터 북적이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도착해 있었다! 입장 줄이 길게 이어졌지만 입장 시작 후 통제가 제대로 되지 않아 끼어든 사람이 제일 먼저 입장했다(실은 빠른 덤블이도 끼어들고) (새치기는 나쁩니다) (질서를 지킵시다)


    >


    드디어 입장! 실은 지정석이라 빨리 입장한다.입장 후, 오빠 퍽을 계속 홍보하는 거야.


    >


    무대배경으로 티켓기념사진-


    >


    옆에 앉은 아주머니가 여러 가지를 싸와서 사과를 받았다.


    >


    ​ 2F, 3F전체 가득 고인 사진 찍으려고 카메라 도니 까다 보고 깜짝 놀랐다 댄 방어는 현재 탈색 머리로 어디서나 눈에 띄는 상태인 노인부터는 깡패라고 생각될 것 같아.


    >


    평소 콘서트는 정각에 시작하지 않을래?오래 전에 콘서트를 하고 기억이 본인 없는 10분경 지봉잉소 불이 켜졌다 ​


    >


    ​ 제1우선 실수 트로트 된 송카잉이요라!괜히 진정으로 된 것은 아닌 듯하다 아픈 몸을 불구하고 목소리가 심금을 울린 "정통 음반은 송가인인 다하"


    송가인 맛보기 영상!


    >


    흥이 넘치던 정미 씨!


    >


    탑에 들어온 데는 이유가 있었다《모두가 노래를 매우 잘해서, 스토리였습니다》 의외로, 숙행씨의 노래도 굉장히 잘 부르고 포스가 굉장했다》 우·현정?이 과정에 가사 실수인지 MR전송 오류라고 말하지만 어쨌든 오류가 있었고 오빠 부대에서 실수 트로트와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있고 무대 위에서 통제가 이뤄지지 않고 콘서트가 혼란스러웠다는 점만 빼면 엄마도 본인도 너희를 아주 만족한 콘서트였다!​ 실수 트로트 콘서트의 성행에 8월 18하나, 잠실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는!티켓은 아직도 오픈하고 있지 않아서 티켓의 준비로 모두 효자 콘서트를 보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